기사 메일전송
바르게 살기운동 세종시 협의회, 2019 녹색 생활실천대회 개최 - 소속회원 1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정부컨벤션센터 및 국립도서관과 호수공원 일원에서 주변 환경정비
  • 기사등록 2019-06-21 16:56:18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바르게 살기운동 세종시 협의회가 21일 오전 정부 세종컨벤션센터 주차장 및 중앙호수공원 일원에서 소속회원 1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녹색 생활실천대회를 개최했다.


단체 기념사진 촬영(사진-바르게살기운동 세종특별자치시협의회)

미세먼지 발생 및 플라스틱류의 오염 등 생활환경 문제가 사회적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바르게 살기운동 세종시 협의회는 정부컨벤션센터 및 국립도서관과 호수공원 일원에서 주변 환경 청결 캠페인과 함께 다량의 쓰레기를 수거했다.(사진-바르게살기운동 세종특별자치시협의회)

미세먼지 발생 및 플라스틱류의 오염 등 생활환경 문제가 사회적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바르게 살기운동 세종시 협의회는 정부컨벤션센터 및 국립도서관과 호수공원 일원에서 주변 환경 청결 캠페인과 함께 다량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플라스틱 및 비닐사용 자제하기, 생활 주변 청결 활동에 나부터 앞장서자는 결의문을 낭독 채택하는 등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 했다.


녹색 생활 실천 대회에 함께 참가한 연동면 바르게살기 운동위원회 임준수 위원장은 “깨끗한 생활환경을 지키고 가꾸는 운동은 삶의 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고귀한 생명과 직결된 것이기에 그 뜻이 깊다.”라고 하면서 “향후 바르게살기운동 1,200여 회원은 지속적인 캠페인과 청결 활동을 통해 세종시의 좋은 이미지를 높이고 시민 모두가 함께 하는 녹색 생활정착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21 16:56: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