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나항공(주)과 외래관광객 유치 MOU 체결 - 중국인 관광객 위한 KTX&항공 결합상품(Rail&Miles) 개발
  • 기사등록 2014-03-07 19:52:48
기사수정

코레일은 3월 6일(목) 코레일 서울사옥에서 아시아나항공㈜과 `외래관광객의 국내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1] 코레일과 아시아나항공이 3월 6일(목) 코레일 서울본부에서 “외래관광객의 국내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김종철 코레일 여객본부장(사진 왼쪽)과 류광희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사진 오른쪽)이 협약서에 사인을 한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양 기관은 올해 상반기, KTX가 인천공항까지 직결운행됨에 따라 최근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는 외래관광객을 항공과 KTX를 통해 국내 각 지역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사진2] 코레일과 아시아나항공이 3월 6일(목) 코레일 서울본부에서 “외래관광객의 국내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특히, 매년 급증하는 중국인 해외 관광객을 국내로 유치하기 위해 코레일과 아시아나항공㈜은 공동으로 KTX와 항공을 결합한 자유여행상품 `레일&마일즈´(Rail&Miles)도 내놓을 계획이다. `레일&마일즈´는 KTX와 항공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방한하는 중국인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 `레일&마일즈´는 코레일을 의미하는 Rail과 항공 거리 단위를 의미하는 Miles가 결합된 것으로 KTX+항공 승차권 결합상품 브랜드명임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외래관광객 유치를 통한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철도&항공 연계서비스를 개발하였으며, 앞으로 외래 관광객을 위한 교통편의 제공뿐만 아니라 국내 호텔 등과 결합한 파생 상품도 추가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07 19:52: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