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올 7월 초 출시하는 지역 화폐 대덕 e로움 유통 활성화를 위해 본격 거리 홍보전에 나섰다 - 주민 주도 대덕구 전역 동시다발적 출근길 홍보, 박정현 청장 직접 길거리 홍보 나서
  • 기사등록 2019-05-30 14:44:00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대전/이향순 기자] 대덕구는 30일 이른 아침 대덕구 주요 교차로 12개 동 주요 교차로에서 출근길 주민들을 대상으로 올 7월 초 출시하는 지역 화폐 대덕 e로움 유통 활성화를 위한 길거리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대덕구가 오는 7월 지역화폐 대덕e로움 출시를 앞두고 주민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30일 관내 주요 네거리에서 대덕e로움 홍보단이 유통활성화를 위한 길거리 홍보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오정동 한남오거리에서 출근길 주민들을 대상으로 대덕e로움 홍보피켓을 들고 길거리 홍보에 나선 모습 (사진-대덕구청)


박정현 대덕구청장도 이날 오정동 한남오거리에서 주민 홍보단 등과 함께 직접 홍보 피켓을 들고 대덕 e로움 홍보에 나섰다.


이날 대덕구는 주민대표로 구성된 유통 활성화 운동본부와 각 洞 통장 홍보단이 주축이 돼 출근 주민과 차량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캠페인이 동시다발적으로 열렸다.


직접 거리홍보에 나선 박정현 구청장은 “대덕 e로움은 지역경제는 물론, 대전경제, 나아가 국가경제에 파란을 일으킬 경제모델이 될 것”이라며, “구민과 함께, 대덕 e로움이 지역경제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향순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30 14:4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