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평생교육학습관, 성인 문해 교육 학습자 대상 현장체험학습으로 서울 석촌호수와 롯데타워 관람 - 어르신들의 특별한 서울 나들이, 다양한 사회생활과 경험학습 기회 제공
  • 기사등록 2019-05-21 10:58:09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세종시평생교육학습관은 성인 문해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학습자 3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활동과 경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서울시 일원으로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왔다고 21일 밝혔다.


 세종평생교육학습관이 성인 문해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학습자 30명을 대상으로 서울시 일원으로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왔다. 사진은 세종평생교육학습관 성인 문해 교육 수강생들이 석촌호수에서 롯데타워를 배경으로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세종시교육청)


현장 체험 학습은 평소 가보지 못한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물(123층)인 롯데타워와 인공 호수로 조성한 석촌호수를 관람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학습자는 “늦은 나이에 공부하면서 한글을 알아가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다양한 특별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세종평생교육학습관에서는 배움의 기회를 놓친 성인학습자를 위한 성인 문해 교육과정(중등대비반, 일반 문해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세종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 또는 평생 학습부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21 10:58:0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