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주시, 관광객 중심 다양한 체험형 관광상품 운영 - 신바람 나는 공주로 오세요
  • 기사등록 2019-03-29 14:59:59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충남/최요셉 기자] 공주시가 최근 관광 트렌드에 맞는 체험형 관광 상품을 구성하고, 여행사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을 대상으로 관광객을 모집하는 다양한 맞춤형 체험 관광 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주시가 최근 관광 트렌드에 맞는 체험형 관광 상품을 구성하고, 여행사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을 대상으로 관광객을 모집하는 다양한 맞춤형 체험 관광 상품을 운영한다(사진-공주시청)


주요 코스로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공산성과 송산리 고분군, 마곡사 등 세계문화유산 코스와 3.1운동 100주년을 맞이해 공주의 독립 역사를 볼 수 있는 역사 상품 그리고 공주의 문화예술을 알리기 위한 계룡산 도예촌 체험과 박동진 판소리 전수관 체험 등을 코스로 구성하는 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맞춤형 관광 상품을 통해 4800여 명의 관광객이 공주를 다녀가는 등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적잖은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나타났다.


공주시 관계자는 “관광객 설문조사 등 피드백을 통해 관광 상품을 보완·발전시켜 공주의 특색 있는 체험형 관광 상품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며, “만족도 높은 새로운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기억에 남는,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 공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29 14:59: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