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어트리파크 입장료 할인 이벤트 - 세종-공주 상생협력 강화 차원…2~6일 1만 원으로 인하 -
  • 기사등록 2019-02-01 11:49:4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 대열 기자] 설 연휴 세종시의 대표 관광지인 ‘베어트리파크’가 입장료을 할인한다.


사진출처-베어트리파크 블로그 캡처 


연휴 2일에서 6일까지 ‘베어트리파크’ 입장료를 기존1만5000원에서 1만원으로 거주지 관계없이 할인을 한다고 말했다.


베이트리파크는 이번 설 명절 기간 입장료 할인 외에도 개인 입장객 선착순 30명에게 다육식물을 증정하고 우수 인증사진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설 연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종시는 공주시와의 상생발전 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관광시설 이용요금 할인 사업의 일환으로, 베어트리파크와 여러 차례 협의를 통해 이번 설 연휴에 한시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기로 했으며 베어트리파크는 설 연휴 기간 이용객 현황 등을 분석해 할인규모 등을 최종 결정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한 관내 관광지와 지속적인 협의를 거쳐 다양한 관광교류를 추진하는 한편, 공주시와도 협의를 통해 공주한옥마을 등의 공주시 주요 관광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곽병창 관광문화재과장은 “세종시와 공주시는 단일 생활권을 영유하는 지역공동체인 만큼 우호적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다양한 관광상생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2-01 11:49:4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