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8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정기교육 및 우수회원 수상! - 운전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아 점차 운전자 복지범위 확대 필요
  • 기사등록 2018-12-09 19:22:13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취재본부 창 길수 기자전국통학차량 안전 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이사장 이래희교육원에서는 12월 8() 10시부터 12시까지 통학차량 운전자를 대상으로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대전동구지회(이재원지회장),대전서구지회(백학기지회장),대전중구지회(한상황지회장),대전유성구지회(김진기지회장),대전대덕구지회(임덕순지회장),세종지부(차종석지부장)과 통학버스 운자자 100여명은 제184회째 안전교육을 시행하였다


.이수옥팀장 우.이래희이사장(사진-한국교통시민협회)


또한 운전자 안전교육은 매월 2째주에 시행되고 있는 데 금번은 1부 2부 3부로 나누어 진행 1부로는 회원의 복지를 위하여건강증진 업무협약식(글로벌튼튼병원장양승환)을 갖었으며  회원들의 다양한 의료 혜택을 받게되었다고 협회는  전했다.


기념사진(운영위원과 함께 )(사진-한국교통시민협회)

정용기국회의원 표창장 좌 김영환운영위원.최충규보좌관.정남수운영위원.이래희이사장.(사진-한국교통시민협회)

 2에는  2018년도 우수회원을 선발 수상하였는데 수상자는 임응균감사이영기이사박준삼교통안전홍보원이장우국회의원 표창장을 받았으며, 김경환운영위원과 정남수운영위원정용기국회의원 표창장을 받았다. 


이치은교통안전홍보위원박정현대덕구청장 표창장을 이래희이사장과  박상호감사서정권동부경찰서장 감사장을 각각 수상했다. 


이래희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이사장은 끝으로  김용휘운영위원위촉장 정영순리더유혜숙리더임명장 대전5개구지회장 (이재원.백학기.한상황.김진기.임덕순)을 수상 및 위촉과 임명을 하였다.


이장우국회의원 표창장 좌 임응균운영위원.이규헌보좌관(사진-한국교통시민협회)

.임덕순지회장.유혜숙리더.정영순리더.김용휘운영위원.이래희이사장.박상호감사.이치은교통안전홍보위원.김진기지회장(사진-한국교통시민협회)


3부로 응급처치 실습 교육(전문강사 국제안전교육 E.F.R)은 심페소생술.기도페쇄 이론과 실기로 시행되었으며  오늘 교육자는 수료증을 발급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국토교통부장관으로부터 운전자 안전교육을 전국유일하게 승인받은 민간교육기관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의 금번 교육 목적은 통학차량 운전자는 통학버스를 이용하는 학생들과 우리사회의 위급한 상황에서도 안전을 책임지는 교육자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는 의식을 가지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이사장 이래희교육원은 앞으로도 통학버스 운전자의 의료복지 뿐만아니라 다양한 복지혜택과 우수회원을 발굴하여 각계 계층의 수상을 하므로 통학버스는 교실화와 운전자의 교사화를 위한 자질향상을 확대하여 꾸준히 시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09 19:22: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