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덕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외계층을 위한 책 나눔의 날 행사 - -기부자 희망 메시지 담은 책갈피 함께 전달, 책을 통한 희망 나눔-
  • 기사등록 2018-09-05 15:41:34
기사수정

대덕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외계층을 위한 책 나눔의 날 행사

-기부자 희망 메시지 담은 책갈피 함께 전달, 책을 통한 희망 나눔-

 

대덕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진, 이하 대덕구지사협)가 지난 5일 대덕구 직원들로부터 문화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책을 기부받는 `책 나눔의 날´ 행사를 열었다.

 

5일 대덕구청에서 열린 희망사다리 책 나눔의 날 행사에 참석한 박정현 대덕구청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행사를 주관한 대덕구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정진 위원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함께 했다.(사진-대덕구청제공)

5일 대덕구청에서 열린 희망사다리 책 나눔의 날 행사에 참석한 대덕구청 직원이 책갈피에 희망의 메시지를 적고 있다.(사진제공-대덕구청)

 

 

이 행사는 중증장애인 등 각 동에서 추천한 문화소외계층에게 희망 사다리가 되어줄 책을 전달해 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북돋우고자 기획된 맞춤형 문화 나눔 사업이다.

 

구청 직원들은 나누고 싶은 소장도서 혹은 새 책을 전달하면서 책속에 대상자를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적은 책갈피를 끼워 놓아 진심이 담긴 선물이 되도록 했다.

 

정진 위원장은 책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놓은 분들이 새로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소외계층이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민과 관이 함께 어울려 문화 나눔 사업을 펼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지역사회와 협력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행정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 완우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05 15:41: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