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구, 무료 척추수술 지원 협약 체결 - 바로세움병원과 중구 복지만두레, 나눔문화 실천 적극 나서
  • 기사등록 2014-02-07 02:37:48
기사수정

대전시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서로 나누고 배려하는 행복한 지역사회조성을 위해 바로세움병원(병원장 황인석)과 중구 복지만두레협의회(회장 이근식)간 `저소득층에 대한 척추․관절 무료수술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나눔 문화 실천에 적극 나섰다.

 

 

무료수술 지원사업 협약에 의하면, 바로세움병원은 생활이 어렵고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층 주민 중 척추․관절 치료가 필요한 대상자를 매월 3명씩 지원하기로 했고, 중구 복지만두레협의회는 의료지원 대상자를 발굴․추천하며, 중구청은 행정지원을 통해 누구나 살고 싶은 따뜻한 복지도시 중구를 만들기 위하여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었다.

 

 

바로세움병원은(병원장 황인석)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내에 지난 12월 연탄 3,500장, 전기장판 17개를 복지만두레 결연자에게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협약도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서 박용갑 중구청장은 “경기가 침체된 시점에서 생활이 어렵고, 게다가 거동까지 불편한 저소득층에게 무료로 수술을 지원하기로 한 바로세움 황인석 병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07 02:37: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