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주시, 희망풍차 나눔 물품 전달식 가져 -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한진기업 취약계층 위한 이웃 사랑 실천-
  • 기사등록 2018-08-22 11:33:48
기사수정

공주시, 희망풍차 나눔 물품 전달식 가져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한진기업 취약계층 위한 이웃 사랑 실천-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지난 21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와 한진기업에서 지정기탁한 식료품세트(주부식 4)를 공주시 관내 취약계층에 지원하기 위해 희망풍차 물품 200세트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희망풍차 나눔물품전달식 장면(사진-공주시청제공)

 

대한적십자사는 희망풍차 프로그램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발굴해 봉사원과의 1:1 결연을 통해 매월 재가방문 봉사활동, 기초생활물품 지원 등 가구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지원되는 희망풍차 나눔물품은 식용류, 양조간장, 고추장, 된장 등 식료품 12종으로 구성된 세트로 아동청소년, 노인, 이주민, 기타위기가정 등 200가구에게 지원하게 된다.

 

이날 전달식에서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공주지구협의회 김원숙 회장은 "희망풍차 물품이 우리 주변의 그늘에서 고통받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해져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권배 부시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여러분들의 따뜻한 손길로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힘이 될 것이라며 물품을 지정기탁 해 주신 한진기업과 공주지역으로 배분해 준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22 11:33: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