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맛나루 농산물, 롯데백화점 울산점에서 홍보판촉전 열어 - -지역 농가들이 직접 참여해 공주시 농특산물 홍보-
  • 기사등록 2018-08-10 15:46:59
기사수정

고맛나루 농산물, 롯데백화점 울산점에서 홍보판촉전 열어

-지역 농가들이 직접 참여해 공주시 농특산물 홍보-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롯데백화점 울산점에서 공주시 으뜸상품과 함께하는 고맛나루 우수농산물 큰 장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울산점에서 공주시 으뜸상품과 함께하는 고맛나루 우수농산물 큰 장터를 개최 장면(사진제공-공주시청)

 

롯데백화점 울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에는 직접 생산활동을 하는 13개 농가가 참여해 제철과일인 우성복숭아, 동해리 감자, 친환경 쌀, 연우당 연잎밥 등 1차 농산물을 비롯해 농산물을 기반으로 한 6차 식품 등 30여개 품목을 영남지역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공주로의 접근성이 낮은 영남지역 소비자들에게 `유네스코 세계유산의 도시´ 공주시와 공주시의 농산물공동브랜드인 `고맛나루´를 알림과 동시에 참여농가들에겐 직접 소비자 대면 판매를 통해 소비자 확보(온라인 주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공주시의 우수농산물을 대형백화점에서 참여농가들이 직접 소비자 대상 시식과 농특산물 홍보판매를 하는 행사로 공주시 친환경 쌀, 복숭아, 감자, 호두, 연잎밥, 장아찌 등 공주시 농특산물에 대한 높은 매출이 발생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홍숙 농정유통과장은 “1차 농산물과 농가공식품 등의 상품고도화에 주력함과 동시에 더 많은 농가가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지 확보와 대형유통점과의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하겠다, “농가 생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제고 및 농가 판로역량 강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10 15:46: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