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5대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장에 이홍집 전 보령부시장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3일 보령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열고, 5대 회장으로 이홍집 수석부회장을 선출했다.

 

▲ 이 홍집 전 보령부시장이 임시총회에서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수석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사진제공-보령시청)

 

이홍집 신임회장은 지난 1972년부터 2013년까지 충청남도 공무원으로 재직했고, 특히 지난 2010년부터 2011년까지 보령시 부시장으로 근무하며 지역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이후 지난 2013년부터 보령문화연구회 및 보령문화원 회원, 충남해양과학고 운영위원장, 충청남도의회 정책심의위원, 해양수산부 어업조정위원장을 맡아오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오고 있다.

 

앞으로 사회복지협의회 위상 확립 및 정체성 위기 극복, 사회복지현장의 목소리를 시책에 반영하는 소통 강화로 사회복지 분야의 단합 도모와 보령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홍집 회장은 보령복지의 동반자로 성장하는 협의회를 만들어 나가는 한편, 행동을 실천하는 조직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보령시 사회복지협의회가 소통의 창구와 복지문제 해결의 통로역할을 하며, 민관이 협력해 복지현장의 요구를 수렴하는 다양한 지원체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00325일 창립한 이래로 사회복지시민대학 운영, 행복보령 푸드마켓뱅크 개점, 보령시자원봉사센터 및 시니어클럽 수탁운영, `좋은이웃들´, 사회공헌활동`기부은행´등의 사업을 추진하는 민간복지기관으로 사회복지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시민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06 16:41: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