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철 식생활 안전관리, 마트에서부터 실천하자 ! - 홍성군보건소, 대형마트 7개소와 보건위생사업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8-07-26 10:51:44
기사수정

여름철 식생활 안전관리, 마트에서부터 실천하자 !

홍성군보건소, 대형마트 7개소와 보건위생사업 업무협약 체결

 

홍성군보건소가 지난 20일 관내 대형마트 7개소(광천농협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삼성마트클럽, 이마트 노브랜드 홍성 홍북점, 우리마트, 한솔마트, 홍성축협 하나로마트)와 보건위생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홍성군보건소가  대형마트 7개소와 보건위생사업 업무협약 체결 장면(사진제공-홍성군청)

 

이번 협약은 유동인구가 많은 관내 대형마트를 이용해 홍성군민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보건위생사업을 홍보함으로써 보건사업에 대한 주민 인지도 및 참여율을 높이고 나아가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유관기관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됐다.

 

홍성군보건소와 관계 대형마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더해지는 여름철 무더위에 대비한 식중독 예방 및 나트륨 저감화 사업 등 주민들의 식생활 안전관리에 대한 홍보를 중점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며, 전단지 및 가판대 등 대형마트 내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본 협약을 계기로 일회성 홍보가 아닌 관계 대형마트와 홍성군보건소 간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홍성군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26 10:51: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