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세종시 교육감으로 출마할 임청산 박사(전 공주대 학장)의 칼럼집 `세종은 교육이다`의 출판 출판기념회가 25일 고려대 세종캠퍼스 농심국제관서 열렸다.

 

 

이날 임 박사의 출판기념회는 매주 5회 지역신문에 섰던 칼럼을 모아 책으로 엮은 것으로, 이책에는 세종교육, 창의독서, 공부비결, 명품인생 등에 관한 융통합 교육을 담고 있다.

 

 

김진규 전 공주대 사범대학장은 축사에서 나태주 공주문화원장의 대표 시 `풀꽃`을 인용해 "자세히 보아야 예쁘고 오래 보아야 사랑스러운 풀꽃처럼 고개 숙여 낮은 데를 보면 무수하게 많은 풀꽃들이 있다"며 "임 박사의 교육적 혜안이 담긴 글들을 읽으며 세종교육을 향한 잔잔하면서도 깊은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임 박사는 이날 자신의 세종교육 목표로 멘토식 융통합 창의성 교육과 세계적 선도모델 스마트 교육을 제시하며 세종시 교육감 출마의지를 피력했다.

 

한편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최민호 전 건설청장, 이춘희 민주당세종시당위원장전, 김홍만 전 국회의원, 유환준 세종시의회 의장, 강용수 세종시의회 부의장, 조선평 전 연기군의회 의장, 임선빈 세종시예총회장, 한상봉 한남대 총동문회장과 교육계 인사등 2백여 명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1-26 06:09: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