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4년 연두순방 성황리에 마무리 - 유한식 세종시장, 시민과 소통․공감행정 이끌다
  • 기사등록 2014-01-23 19:47:27
기사수정

세종특별자치시(이하 세종시) 유한식 시장이 지난 9일 조치원읍을 시작으로 23일 연동면까지 14일간 읍면동 연두 순방을 마무리했다.

 

 

이번 연두 순방은 세종시 시정운영 방향 설명과 격식 없는 양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시민과의 대화 등으로 구성,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유 시장은 세종시 특별법 개정의 주요내용을 설명하고, 명품 세종시 건설을 위한 시민화합을 당부했다.

 

 

참석자들은 자유롭게 유한식 시장에게 시정에 대한 조언․건의 등을 통해 세종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표했다.

 

 

유 시장은 이번 순방에서 건의된 각계 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시정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세종시는 200여 건의 시민 건의사항에 대해 현지조사 및 처리결과를 신속히 통보할 예정이며, 예산이 수반되는 사업은 추경예산에 확보할 방침이다.

 

유 시장은 “이번 연두순방을 통해 시민의 생생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며 현장 소통행정을 추진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에 건의된 사항에 대해 최우선적으로 반영해 시민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1-23 19:47: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