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세종시장 전략공천 확정 - -세종시 완성에 모든 역량 집중하고 올인 다짐한 이춘희 세종시장
  • 기사등록 2018-04-03 15:24:35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세종시장 전략공천 확정

-세종시 완성에 모든 역량 집중하고 올인 다짐한 이춘희 세종시장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의 세종시장 단수공천을 확정지은 3일 집무실에서 이춘희 세종시장이 단수공천 확정의 공을 세종시민 모두에게 돌리며 남은 기간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후보등록후에는 승리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을 밝히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더불어민주당(대표 추미애)42일 중앙당 브리핑을 통해 세종시장 후보로 이춘희시장을 단수로 공천할 것을 밝혔다.

 

전날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의 면접과 조사를 통해 심사총점과 공천적합도에서 현격한 차이가 나 단수 공천을 확정하였다는 것을 발표한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세종시당(위원장 이해찬)은 중앙당의 결정을 환영하며 이춘희세종시장 후보를 중심으로 613지방선거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치루어 시민과 함께 승리할 것을 다짐 하였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에 따르면 이춘희후보는 현 세종시장으로 일 잘하는 공무원의 대표임이 각종 지표에서 나타난 검증된 후보이다. 가깝게는 지난 326일 한국메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발표한 공약이행율 전국최우수의 평가를 받은 것 뿐 아니라, 여론조사기관에서 정기적으로 조사하는 주민생활만족도에서 전국 1위를 비롯 상위권을 놓치지 않은 행정의 달인이다.

 

특히 세종시를 신행정수도 기획시기부터 책임진 담당자이며 세종시를 끝까지 책임지기 위해 2012년 불모지에서 출마하여 낙선의 패배도 경험한 인물이며 낙선후에도 세종시를 떠나지 않고 시민과 함께 세종시 건설에 매진하겠다는 진정성으로 도전하여 2014년 시민의 선택으로 세종시장으로 역할을 위임받아 훌륭히 수행하고 있다고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의 단수공천 확정에 환영의 뜻을 비추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우리당의 시장후보인 이춘희시장과 함께 지방선거 승리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앞으로 시의원후보들도 당의 공정하고 엄격한 과정을 통해 훌륭한 인물로 선출하여 시민들께 최선의 후보를 내세우도록 노력하겠다고 3일 논평을 통해 세종시당의 입장을 표명하였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의 세종시장 단수공천을 확정지은 이춘희 세종시장은 우선 중앙당에 감사의 뜻을 표명하고 남은 기간 시정에 충실하고 후보 등록후 세종시 완성을 위한 제2의 도약을 위한 승리를 다짐하였다.

  <동영상 기사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03 15:24: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