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피해자보호기금 전달 및 업무 협약식 개최 - 공영기업주식회사에서 지정 기탁한 보호 기금의 운영을 위해 한국피해자지원협회 대전지부와 업무 협약식도 함께 개최
  • 기사등록 2018-03-29 00:23:45
기사수정

피해자보호기금 전달 및 업무 협약식 개최

 

공영기업주식회사에서 지정 기탁한 보호 기금의 운영을 위해 한국피해자지원협회 대전지부와 업무 협약식도 함께 개최

 

둔산서 소회의실에서 범죄피해자 지원제도의 사각지대 개선과 고통 받는 피해자들의 빠른 회복 지원에 활용하기 위한 피해자 보호기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대전청)

 

대전둔산경찰서(서장 박종민)에서는 3.28. 둔산서 소회의실에서 범죄피해자 지원제도의 사각지대 개선과 고통 받는 피해자들의 빠른 회복 지원에 활용하기 위한 피해자 보호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공영기업주식회사에서 지정 기탁한 보호 기금의 운영을 위해 한국피해자지원협회 대전지부와 업무 협약식도 함께 개최하였다.

 

김일환 부청문감사관은피해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신속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반이 생겨 보람차다경찰수사단계는 범죄피해 회복의 골든타임인 만큼 경찰이 범죄피해자 보호역할에 더욱 앞장설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찰에서는 지난 해 12 경찰의 공식임무로`범죄피해자 보호´를 명시하는 경찰법 및 경찰관직무집행법 개정을 추진하는 등 더욱 충실한 피해자보호 시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29 00:23: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