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스페이스꿈틀, 2018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 실시

 

청소년 여행전문법인 ()스페이스꿈틀에서 2018년 여름방학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사진제공-스페이스꿈틀
 

이번 여름방학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은 인물·대학·역사·문화 탐방을 주제로 서유럽·북유럽을 비롯한 다양한 코스로 721~815일 총 2426일간 여행하게 된다.

 

서유럽·북유럽의 상세일정은 프랑스 파리(3)-네덜란드 헤이그·암스테르담(3)-핀란드 헬싱키(3)-스웨덴 스톡홀름(3)-덴마크 코펜하겐(3)-독일 브레멘·함부르크(3)-룩셈부르크 룩셈부르크(2)-프랑스 파리·오베흐쉬아즈(3)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참가 학생들은 캠핑생활을 하며, 현지 마트에서 구매한 신선한 식재료로 친구들와 함께 밥을 해먹으며 자립심을 기를 수 있다.

 

한편 스페이스꿈틀의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은 교과서 밖으로 떠나는 인문학여행 유럽 현지에서 살아보며 배우는 여행 외국인 친구와 만나는 여행 쉽고 편안한 자동차 여행이라는 특징이 있다.

 

스페이스꿈틀 관계자는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은 여행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우리의 가치를 찾아가며 자기 삶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라고 설명하면서 "유럽인들의 생활을 체험해보고 세계사의 현장에서 역사를 만져볼 수 있는 경험"이라고 전했다.

 

이어 "학생 8명당 인솔자 1명이 배치되며, 대중교통이 아닌 자동차로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다""여행 후에는 직접 친구들과 함께 유럽견문록을 집필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2010년을 시작으로 2012년도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청년및사회적기업가육성사업´에 선정된 스페이스꿈틀은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을 진행한 전통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미국인문학여행과 영국영어기행 등 다양한 청소년교육여행 기획들을 선보이고 있다.

 

3월 중 신청할 경우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관련 자세한 사항과 내용은 스페이스꿈틀 홈페이지(www.space4value.kr) 또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pace4value)과 블로그(https://blog.naver.com/space4valu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19 18:06: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