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첫 등교를 축하합니다 - 세종시교육청 직원들 13개 신설교 학생 첫등교 직접 안내
  • 기사등록 2018-03-02 13:40:46
기사수정

첫 등교를 축하합니다

세종시교육청 직원들 13개 신설교 학생 첫등교 직접 안내

 

세종시 13개 신설학교가 새학기를 맞아 일제히 문을 열고 학생들을 맞이했다.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한 세종시교육청 직원들이 `첫 등교를 축하합니다´라는 문구의 어깨띠를 착용하고 신설학교 앞 횡단보도 등에서 첫 등교하는 학생들을 환영하며 등굣길 안내와 교통안전 지도를 실시하는 장면(사진-세종시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한 세종시교육청 직원들이 `첫 등교를 축하합니다´라는 문구의 어깨띠를 착용하고 신설학교 앞 횡단보도 등에서 첫 등교하는 학생들을 환영하며 등굣길 안내와 교통안전 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세종시교육청은 차질 없는 개교를 위하여 지난해 12월까지 학생용 책걸상 등 대부분의 기자재 계약을 완료하고, 개교준비팀을 1월부터 확대 운영하여 개교준비에 만전을 기하였으며 개교를 앞두고 모든 시설과 기자재를 완비했다.

 

특히, 금년에는 새학교증후군에 대한 학부모의 걱정을 덜기 위해 베이크아웃을 실시한 후, 학부모 입회하에 공기질 측정을 추가 실시했다고 밝혔다

 

김종환 시설과장은 모든 신설학교의 공사를 완전히 마무리하고 개교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으며, 신설학교도 `수업에 몰입하는 3´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앞으로도 신설학교 지원 기동반을 운영하며 선제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2 13:40: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