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전한 졸업식 문화 정착 위한 졸업식 뒤풀이 예방 활동 전개 - 학교전담경찰관들이 준비한 핫팩과 학교폭력 예방 홍보물품 전달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즉석 사진 찍어 선물
  • 기사등록 2018-02-02 00:52:14
기사수정

건전한 졸업식 문화 정착 위한 졸업식 뒤풀이 예방 활동 전개

 

학교전담경찰관들이 준비한 핫팩과 학교폭력 예방 홍보물품 전달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즉석 사진 찍어 선물

 

대전유성경찰서는 1일 오전 11시 유성구 상대동 대전용산고등학교 졸업식에서 경찰서장(이동기), 학교전담경찰관, 유관기관이 함께 참석하여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건전한 졸업식 문화 정착을 위한 졸업식 뒤풀이 예방 활동을 전개했다.

 

유성구 상대동 대전용산고등학교 졸업식에서 경찰서장(이동기), 학교전담경찰관, 유관기관이 함께 참석하여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건전한 졸업식 문화 정착을 위한 졸업식 뒤풀이 예방 활동을 전개했다.(사진-대전청)

이날 학교전담경찰관들이 준비한 핫팩과 학교폭력 예방 홍보물품을 전달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즉석 사진을 찍어 선물하였다.

 

졸업식에 참여한 A학생은경찰분들께서 핫팩도 주고 사진도 찍어 줘서 너무 좋고 졸업식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고생해주셔서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동기 유성서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석별의 정을 나누고 희망찬 새출발을 다짐하는 뜻깊은 졸업식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학교주변 뒤풀이 예상지역 및 청소년 유해업소를 순찰하여 청소년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02 00:52: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