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 새해 첫 대전세종지역 사업설명회 개최 - 중국 관련 업종들이 되살아나면서 중국어 붐에 대한 기대 커져
  • 기사등록 2018-01-15 19:25:48
기사수정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 새해 첫 대전세종지역 사업설명회 개최

중국 관련 업종들이 되살아나면서 중국어 붐에 대한 기대 커져

 

사드 갈등으로 얼어 붙었던 중국 관련 업종들이 지난 해 문재인 대통령 중국 방문 이후 서서히 기지개를 켜면서 올해는 다시 중국어 붐이 되살아날 것이라는 것이 업계의 전망이다.

이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언어교육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의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차이랑이 새해맞이 1월 대전세종지역 사업설명회를 17일 대전 탄방 홈플러스 4층에서 갖는다.

 

차이랑 중국어 사업의 가장 큰 장점은 소자본으로 비교적 쉽게 창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인테리어부터 회원 모집 및 관리까지 본사에서 제공하는 매뉴얼 및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사업을 안착시킬 수 있다. 공부방, 교습소, 어학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업 운영이 가능하여 중국어 강사 및 방문교사, 중국어 관련 전공 졸업생 등의 신규창업이나 기존 사업자의 브랜드 전환으로 전국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차이랑 중국어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사업자의 편의를 고려한 본사의 사업 방침 외에도 원활하게 학습자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꼽을 수 있다.

 

차이랑 중국어는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전문 튜터를 통해 학습자 스스로 학습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최초 에피소드형 중국어 스토리교재와 화상 멘토링, 어플리케이션, 소리펜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최대의 학습 효과를 끌어내고 학습자의 진도와 실력에 맞춰 진행하는 일대일 맞춤 학습을 지향한다. 하루, 한 주, 한 달 단위로 체계적인 반복과 확장 학습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해 중국어를 보다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작년 9월에는 기존의 주니어 과정을 확장하고 HSK 및 시니어 과정 등 신규 커리큘럼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를 통해 유아는 물론 성인도 중국어 발음부터 HSK 시험까지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한 데 이어 지난 11월에는 중국대학의 입학시험 및 수속까지 모든 것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중국 유학 프로그램까지 마련했다.

 

차이랑 관계자는 "매월 전국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음에도 매회 예비 사업자들의 관심이 크다.”, “올해도 꾸준히 각 지사를 중심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1월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 전국 사업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010-9413-4870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1-15 19:25: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