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지체장애인협회(회장 김광환)에 사랑의 기부 의약품 전달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수도권지역 일대복지관 및 18개의 작업장 시설에 상비약으로 비치
  • 기사등록 2017-12-29 10:10:17
기사수정

한국지체장애인협회(회장 김광환)에 사랑의 기부 의약품 전달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수도권지역 일대복지관 및 18개의 작업장 시설에 상비약으로 비치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 사랑의의약품나눔본부(본부장 김광식)28()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회장 김광환)에 의약품(감기약)을 전달했다.

사랑의의약품나눔본부(본부장 김광식)28()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회장 김광환)에 의약품(감기약)을 전달했으며 전달식에는 대한약사회 김광식 사랑의의약품나눔본부장과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염민호·송경주 국장 등이 참석했다.(사진-대약)

 

전달식에 참여한 김광식 본부장은 사랑의의약품나눔본부의 설립 취지에 대해 설명하고, “의약품 기부를 통해 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과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지체장애인협회에 기부된 의약품은 대원제약()의 의약품으로 일천팔백만원(18,000,000) 상당이며,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수도권지역 일대복지관 및 18개의 작업장 시설에 상비약으로 비치하여 상담 후 배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대한약사회 김광식 사랑의의약품나눔본부장과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염민호·송경주 국장 등이 참석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9 10:10: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