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희망나눔기금 1억 원 전달 - 모델 송중기와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에 참여…환아들 위한 나눔의 가치 실현
  • 기사등록 2017-12-27 13:49:30
기사수정

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희망나눔기금 1억 원 전달

모델 송중기와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에 참여환아들 위한 나눔의 가치 실현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eb.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삼성서울병원에 환아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기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1227일 삼성서울병원에서 실시된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에는 오광현 한국 도미노피자 회장, 권오정 삼성서울병원 원장, 도미노피자 모델 송중기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도미노피자 측은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의 희망나눔기금을 전달했으며, 전달된 기금은 삼성서울병원의 환아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에 쓰인다.

 

한편, `희망나눔기금´은 도미노피자가 200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희망나눔세트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어린이 의료비 지원 및 소아질환 연구아동복지 기금 등에 지원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올해로 12년째 꾸준히 희망나눔기금을 적립해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7 13:49: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