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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안군, 내 집 같은 정감 있는 민원실이 되어가다! - 공공기관민원서비스 분야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선정
  • 기사등록 2013-12-16 10:3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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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안군에 따르면 순천향대학교가 실시한 공공기관 민원서비스분야 주민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순천향대학교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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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상은 순천향대학교 교육역량강화사업 단과대학 우수교육 프로그램 사업으로 지난 10월 한 달 간 충남도내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민원처리를 받은 민원인에 대한 친절도, 신속성, 정확성 등의 만족도를 조사해 표창했다.

 

 

한편 군은 민원실에 `여성과 아이의 행복방´을 조성해 아이를 데리고 방문한 여성 민원인들의 편안한 민원처리를 돕고 있으며, 민원인들이 대기시간에 지루하지 않도록 `민원실 열린 도서관´을 운영해 재미나고 유익한 도서 500여권을 비치해 문화공간으로서의 장소로도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민원서류 배달제 우체국과의 협업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민원 복지서비스 제공 민원처리 마일리지운영 민원안내 도우미 운영 등 내 집 같은 편안한 민원실 조성에 주력해 왔다.

 

군 관계자는 민원실이 단순히 업무만 보는 딱딱한 곳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친숙하고 편안한 내 집 같은 정감 있는 민원실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직원 친절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민원인들에게 고품질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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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3-12-16 10:3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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