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미노피자, 인터넷소통 우수기업으로 5년 연속 종합 1위 선정 - SNS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과 컨텐츠의 우수성을 높은 평가받아 수상
  • 기사등록 2017-11-20 21:12:16
기사수정

도미노피자, 인터넷소통 우수기업으로 5년 연속 종합 1위 선정

SNS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과 컨텐츠의 우수성을 높은 평가받아 수상

인공지능 채팅주문 서비스 `도미챗´`앱어워드코리아´에서 올해의 앱으로도 선정돼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 대상 ·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에서 5년 연속 종합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모바일 및 SNS 채널 운영, 고객만족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0년 이후 8년 연속 수상과 동시에 5년 연속 종합 1위에 선정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리딩스타상(Leading Star)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인터넷소통 대상 · 소셜미디어 대상´은 기업과 공공기관의 디지털 소통경쟁력 향상과 기업의 우수 사례 발굴 및 확산을 위해 2007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 심사에서 도미노피자는 SNS 채널의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최근 `앱어워드코리아 2017 올해의 앱` 시상식에서 피자업계 최초의 인공지능 채팅주문 서비스 `도미챗(DomiChat)´이 프랜차이즈 분야 피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도미챗´ 서비스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채팅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만의 특화된 신개념 주문 시스템으로 최근 소비자 트렌드와 접목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소중히 받아들여 브랜드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앞으로도 소통 선도 기업으로의 책임감을 갖고, 새로운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20 21:12: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