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교원, 스마트 독서 프로그램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 출시 - 구매한 전집을 100% 끝까지 제대로 읽게 하는 `북 내비게이션´
  • 기사등록 2017-11-17 11:48:34
기사수정

교원, 스마트 독서 프로그램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 출시

구매한 전집을 100% 끝까지 제대로 읽게 하는 `북 내비게이션´

교원 올스토리 전집을 종이책으로 읽고 학습 앱으로 다양한 독서 활동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하고, 독서와 학습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어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 독서 프로그램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을 선보인다.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은 교과연계 전집인 `교원 올스토리´와 스마트 학습 앱(App)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 최대의 아동 전집인 교원 올스토리를 종이책으로 읽고, 영상·활동·문제 등의 스마트 독서 활동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기르는 것은 물론, 창의융합 사고 역량을 기를 수 있다.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은 고객이 기존에 갖고 있거나 새로 구매하는 교원 올스토리 전집을 100% 활용할 수 있게 해주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기르도록 돕는다.

 

하루 30분씩 일주일 단위의 플랜을 짜주는 `개별 맞춤 스케줄´ 덕분이다.

 

또한 도서 준비, 독서 시간 체크 등 스마트한 독서 안내로 아이들이 흥미롭게 책을 읽게 해준다. 연계독서 기능으로 읽은 책의 주제나 소재, 내용과 관련해서 같이 읽으면 좋은 책을 추천해 주고, 융합카드 학습으로 폭넓은 독서를 할 수도 있다.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은 스마트 앱을 활용한 다양한 독서 활동으로 학습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먼저 융합카드-확인문제-융합문제로 이어지는 융합독서가 가능하다. 읽은 책과 연계된 영상과 인터랙션 활동, 확인 문제 등으로 다른 영역의 내용을 보완하고, 책의 내용을 다시 한번 정리한다. 그 다음 읽은 책과 관련된 다른 영역의 내용을 문제로 풀어보고 새로운 문제 해결 방안을 생각해본다. 이때, 녹음 하기, 글 쓰기, 그림 그리기, 사진 찍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다.

 

독서 후 사고력 확장을 위한 창의사고 콘텐츠도 제공한다. 영역별 개념학습은 흥미로운 영상 학습으로 아이들이 보다 쉽게 배운 내용을 정리하고 익히도록 해주고, 사고력 문제는 영역별로 학습한 기본 개념 및 원리를 실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다이어리, 활동 리포트, 스쿨맵, 분석 리포트 등의 스마트 학습 시스템으로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24개월 멤버십 교육상품으로, 전집 구성에 따라 베이지, 스페셜A, 스페셜B, 프리미엄으로 나뉜다.

 

교원그룹은 `종이 교재 중심의 기존 공부 방식을 바탕으로 스마트기기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스마트 교육철학을 갖고 있다.

 

대표적인 교육상품으로는 스마트 빨간펜과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를 들 수 있다.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 또한 마찬가지다.

 

교원그룹 방종관 EDU사업본부장은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은 새로운 개념의 `북 내비게이션(Book Navigation)´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대의 아동 전집이자 교원그룹의 32년 교육 노하우로 만든 `교원 올스토리´로 독서하며 올바른 습관을 기르고 창의융합 사고 역량을 기를 수 있다. 향후 교원은 에듀플래너의 정기적인 방문 서비스로 체계적인 독서 지도 및 코칭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17 11:48: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