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시의회 최선희 의원, 추석명절즈음 사회복지시설 위문 - - 대덕구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방문, 복지사각지대 해소 당부 -
  • 기사등록 2017-09-25 08:38:48
기사수정

대전시의회 최선희 의원, 추석명절즈음 사회복지시설 위문

 

- 대덕구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방문, 복지사각지대 해소 당부 -

 

최선희 의원(비례, 자유한국당)은 다가올 추석명절에 즈음하여 22()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을 방문한 자리에서, 종사자들을 격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대전시의회)

대전시의회 최선희 의원(비례, 자유한국당)은 다가올 추석명절에 즈음하여 22()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을 방문한 자리에서,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한편 이용주민들의 불편사항 등을 점검하였다.

 

이 날 방문에서 최선희 의원은 복지관 관계자로부터 복지관 시설 및 운영프로그램 현황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뒤, 개선방안 및 건의사항을 중심으로 의견을 개진하는 가운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일선에서 발로 뛰는 여러분들이 참으로 자랑스럽고 고맙게 생각한다.”라고 언급하고 우리 지역이 사회적 약자와 더불어 함께 나누고 함께 고민하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와 관심으로 힘써 주기를 간곡히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최선희 의원은 생활에 어려운 이용자들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위문하였다.

 

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25 08:38: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