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안면도 수산시장 상인회(회장 박홍도)는 안면도 수협 회의실서 진태구 태안군수를 비롯한 상인대학 졸업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안면도수산시장 상인대학 졸업식´을 개최됐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상인대학은 지난 9월 11일부터 시작돼 3개월 동안 매주 수, 목요일에 2시간씩 관련 전문가를 초청해 △의식혁신 △고객만족 경영기법 △마케팅 기초 △상인정신 등 시장 혁신을 위한 40시간의 수업을 받아왔다.
이날 졸업식에는 35명의 졸업생을 배출해 졸업장 수여식과 모범생 표창, 진태구 태안군수의 격려사, 졸업생의 소감문발표, 상인회장의 감사의 말과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출석률이 좋고 배운 내용을 직접 실천하는 모범 상인에 대해서 명예학장상 2명, 시경원장상 1명, 공로상 8명, 군의회의장상 2명, 국회의원상 3명 등 총 16명에게 상이 수여돼 만학의 기쁨이 더욱 크고 빛이 났으며 주변의 본보기가 됐다.
박홍도 상인회장은 “상인대학에서 보고 배운 것을 토대로 더욱 발전하고 경쟁력 있는 안면도 수산시장이 될 수 있도록 상인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명예학장인 진태구 태안군수는 “재래시장이 마냥 어렵다고 포기하지 않고 배움으로써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고자 하는 상인 여러분의 의지를 높이 산다”며 “안면도 수산시장이 여러분의 높은 열정과 의지처럼 더욱 번창하고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