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학교 밖 청소년 선도・관리 맞손
  • 기사등록 2017-07-19 11:50:37
기사수정

세종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학교 밖 청소년 선도관리 맞손

 

세종경찰서(서장 김철문)는 지난 18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와 17년도 7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세종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와 17년도 7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세종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이하 청문위)는 이번 정례회의를 통해 상반기 세종시 청소년들을 상대로 실시한 `청소년문화체험´과 학교 지도교사, 학생, 경찰, 청문위가 함께한 축구대회인 `우리학교 예체능´을 점검하고 추후 좀 더 내실 있는 프로그램 발굴을 위한 토론을 벌였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의 학교로 복귀시키기 위해 세종경찰서 여청계에서 준비 중인꿈 찾기 프로젝트선도프로그램 협업 방안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하였다.

 

이에 따라 세종경찰서와 청문위 공동으로 학교 밖 청소년 1:1 결연 및 현장 체험교육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과 자존감을 높여주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유용철 청문위 위원장은 우리 모두가 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통해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세종시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 하여야겠다는 소감을 밝혔고 김철문 세종경찰서장은 경찰시청교육청지역사회학부모 모두 노력하여 지역 내 어려운 청소년이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9 11:50: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