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루틴 연예인 골프단 세종지부 자선골프대회 개최 - -세종지역 노아의 집과 자매결연 맺고 수익금 전액 기부-
  • 기사등록 2017-07-15 10:47:20
기사수정

루틴 연예인 골프단 세종지부 자선골프대회 개최

-세종지역 노아의 집과 자매결연 맺고 수익금 전액 기부-

 

루틴 연예인 골프단(단장 탤런트 겸 배우 김영호)이 전국에서 모인 회원 148명이 참가한 가운데 14일 진양밸리 CC에서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자선대회에는 37개 팀이 동시에 티업하고 팀당 연예인 1명이 포함된 4명으로 한 팀을 이루어 경기를 치렀다.

 

특히 이번 대회를 준비한 루틴골프단 정근보 세종지부장(세종시골프협회 전무이사)은 관내 요양시설인 노아의 집과 자매결연 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를 통해 수익금 전액을 전달할 예정이다.

좌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 김동후사무처장,  노아의 집 박정자 원장, 루틴세종골프단장 및 세종시골프협회 정근보 전무이사, 루틴연예인골프단 주장 탤런트 이정용이 이날 수익금을 전달하고...[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번에 루틴연예인 골프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노아의 집은 세종시 전동면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이다.

 

루틴연예인골프단 정근보 세종지부장은 관내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의 어려운 환경을 인지하고 자매결연을 주선하였으며 오늘 제1회 전국 루틴연예인골프단 자선대회를 개최하여 그 중 수익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를 통하여 기부하는 자선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동기를 밝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선대회를 개최하여 더 많은 소외계층 및 취약계층에게 봉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루틴연예인골프단은 현 1대 단장에 김영호, 감독에 김정만 프로, 주장에 이정용, 고문에 선우재덕, 허준호, 김병준이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밖에 김예분, 리치, 박정철, 유건, 성휘, 김효진, 김태연, 차은우 등이 단원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626일 서울에서 김영호 단장을 중심으로 사회 취약계층 및 제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골프 꿈나무들을 돕기 위해 창단되었으며 올해 3월에 세종지부를 창단하였다.

 

창단 7개월 만에 루틴연예인골프단은 자선골프대회 등을 통해 샬롬의 집(구리시), 겨자씨 나눔(울산), 오늘 자매결연을 맺은 노아의 집(세종시) 등을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하고 있으며 연말에는 각 지부 회원들과 후원단체 관계자를 초청하여 후원금 전달 및 재능 기부할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스크린속 연예인들이 일반 사회인들과 봉사를 위해 뜻을 모아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가면서 대한민국 사랑의 온도를 높이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5 10:47: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