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께하면 청렴한 공사감독!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다목적강당 증축공사 민간명예감독관제 실시
  • 기사등록 2017-07-06 15:51:34
기사수정

함께하면 청렴한 공사감독!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다목적강당 증축공사 민간명예감독관제 실시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문)은 투명한 학교공사의 정착과 사용자 중심의 학교시설을 만들기 위해 민간명예감독관을 위촉, 현장감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간명예감독관제 실시 (사진-대전교육청)

민간명예감독관은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공사의 신뢰성 및 투명성을 확보해 시설공사의 청렴성을 향상 시키고 또한 사용자 중심의 학교시설 추구, 시공자의 성실시공 유도, 고품질의 교육시설 제공으로 수요자가 만족하는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제도이다.

 

민간명예감독관으로 일선 현장에 직접 방문한 학부모들은 우리 아이들이 사용할 공간이라며 공사현장 구석구석을 꼼꼼히 살펴보았으며, “공사진행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신뢰를 갖게 되었고,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시설이 되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상반기 민간명예감독관제는 대전송강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 및 기타공사 619, 대전변동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 및 기타공사 76일에 실시하였고, 7월말 준공예정으로 2학기에는 학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부교육지원청 공사관계자는 학부모들이 제시한 소중한 의견들에 대하여 면밀하게 검토하고 반영하여 준공 후에도 불편함이 없는 학교시설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 혁선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06 15:51: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