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행복청 안시권 차장, 대전보훈요양원 위문

 

행복청 안시권 차장(좌측)이 대전보훈요양원 천명주 원장(우측)에게 위문금 등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행복청)

행복청은 2017년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28() 14:00 대전시 유성구 죽동에 있는 대전보훈요양원을 방문하여 생필품과 위문금을 전달하고 입원한 보훈 유공자분들을 위로했다. 안시권 행복청 차장은 국가의 위기상황에서 자신의 한 몸을 기꺼이 바쳐 나라를 구했던 순국선열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가슴깊이 되새기며, 이분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행정중심복합도시를 국가발전에 이바지 하는 세계적인 명품도시로 건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행복청 제공)

행복청 안시권 차장(좌측 네 번째)이 대전보훈요양원 천명주 원장(좌측 다섯 번째)에게 위문금 등을 전달 후 양 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행복청)

행복청은 2017년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28() 15:00 대전시 유성구 죽동에 있는 대전보훈요양원을 방문하여 생필품과 위문금을 전달하고 입원한 보훈 유공자분들을 위로했다. 안시권 행복청 차장은 국가의 위기상황에서 자신의 한 몸을 기꺼이 바쳐 나라를 구했던 순국선열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가슴깊이 되새기며, 이분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행정중심복합도시를 국가발전에 이바지 하는 세계적인 명품도시로 건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행복청 제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28 16:25: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