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교육청, 복숭아 봉지 씌우기 농촌 일손 돕기 - 작은 나눔 큰 기쁨! 농촌 사랑 봉사 활동 실천
  • 기사등록 2017-06-09 16:05:52
기사수정

세종시교육청, 복숭아 봉지 씌우기 농촌 일손 돕기

작은 나눔 큰 기쁨! 농촌 사랑 봉사 활동 실천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9()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과수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

세종시교육청 이승복 부교육감 외 30여명의 교육청 직원들이 9()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과수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 일손을 돕는 이승복 부교육감(사진-세종시교육청)

교육청 직원들(사진-세종시교육청)

▲ 단체사진(사진-세종시교육청)

이승복 부교육감 외 30여명의 교육청 직원들이 전의면 유천1리 복숭아 재배 농가를 방문하여 복숭아 봉지 씌우기 작업에 참여해 일손이 부족한 과수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 훈훈한 정을 나눴다.

농촌 일손 돕기에 참여한 권준희 주무관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도울 수 있어 사랑 나눔과 봉사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농민의 땀과 노고를 깨닫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복 부교육감은 어려움에 처한 우리 이웃에 대하여 보다 더 따뜻한 관심과, 한걸음 더 다가가는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청은 농촌 일손 돕기 외에도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도 꾸준하게 운영하는 등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랑 나눔 봉사활동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09 16:05:5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