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회 행복을 싣고 달리는 펀&펀 문화유랑단

 

세종특별자치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복)531() 연기면 연기복지회관에서 제1회 행복을 싣고 달리는 펀&펀 문화유랑단을 실시하였다. 

세종특별자치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복)531() 연기면 연기복지회관에서 제1회 행복을 싣고 달리는 펀&펀 문화유랑단을 실시하였다.

연기면 연기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한화에너지()에서 참여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하여 중식비를 지원해 주었으며, 직접 현장에 나와서 중식 준비 및 서빙, 뒷정리까지 열심히 봉사활동에 힘써 주어 행사가 더욱 빛을 발했다.

 

재능나눔 공연은 연기면 사물난타, 오카리나전문봉사단, 대한적십자고전무용봉사단, 알로아피치스우쿠렐레앙상블, 세종문화원 풍물봉사단, 세종소리예술단, 각설이, 초대가(3)이 참여하여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신명나는 시간을 선사 하였다.

 

공연에 앞서 연기복지회관 마당에서는 종이접기, 네일아트, ·미용, ··경락마사지 등 체험부스를 진행하여 어르신들께 마사지도 해 드리고 손톱에 예쁜 메뉴큐어를 바르고, 종이 접기로 타올 걸이를 만들어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품을 만들어 드리기도 하였다.

 

연기1리 신동익 이장은 농번기로 바쁜 하루를 보내며 지쳐가던 중, 주민들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해주어 지역 어르신들을 기쁘게 해 주어 감사하며, 한화에너지 등 지역의 봉사단들이 많이 와서 더욱더 풍성한 잔치가 되었다며 봉사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 박종복 센터장도 고령화된 농촌지역 어르신들께 한화에너지()가 풍성한 식탁을 제공해 주어서 더 흥겨운 잔치가 되어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세종특별자치시자원봉사센터는 한화에너지와 함께 지역의 사회복지시설, 경로당을 찾아가 펀&펀문화유랑단을 실시하여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에 재능나눔 문화를 활성화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31 17:18: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