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정부 국토부장관에 거론되는 이춘희 세종시장 - 세종시장으로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도와달라..
  • 기사등록 2017-05-12 11:02:59
기사수정

새정부 국토부장관에 거론되는 이춘희 세종시장

세종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도와달라..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문재인정부 초대내각 국토부장관 인용설이 도는 가운데 11일 정례브리핑을 통하여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 이 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

기자의 국토부장관 수락의사 질문에 이춘희 세종시장은 세종시 완성을 위해 할 일이 너무 많다고 짧게 대답하고 세종시 완성을 위해 일을  잘할수 있게 언론 여러분의 협조를 당부하는 한편 국토부장관 제의가 온다면 사양할 뜻을 비추었다.

 

이런 이 시장의 세종시 완성을 위한 의지 피력에 대해 도담동(54)는 세종시 완성을 누구보다 희망하는 이춘희 시장의 국토부장관 내정에 대해 희망적인 세종시완성을 기대할 수 있다며 굳이 사양할 필요는 없다고 말하고 공무원의 로망인 장관직을 사양한 이 시장에 대하여 시민의 한사람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존경한다는 의사를 표명하였다.

 

이춘희 시장이 국토부장관에 임명되든지 사양하든지 어느쪽이건 세종시완성에 청신호로 작용할 것이며 26만 세종시민들은 다시 한번 희망의 나래를 활짝 펴고 세종시완성에 대한 희망에 찬 기대를 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12 11:02: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