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아름동, 아름다운 가게 현판식 - 빵집, 식당, 행정복지센터 등 나눔문화 동참
  • 기사등록 2017-05-02 10:15:48
기사수정

세종시 아름동, 아름다운 가게 현판식

빵집, 식당, 행정복지센터 등 나눔문화 동참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광태)2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관내 `아름다운 가게´ 현판식을 가졌다. 

세종시 아름동, 아름다운 가게 현판식

아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성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이웃사랑 나눔에 동참하고 정기적인 기부를 희망하는 가게와 기업을 발굴하여, 현판을 전달하게 되었다.

 

아름동 `아름다운 가게´는 뚜레주르, 정관장, 바푸리, 도담본가, 고봉민김밥, 네네치킨, 수호두파이, 롯데슈퍼, 이마트에브리데이 아름점이며, `아름다운일터´는 아름스포츠센터, 아름동행정복지센터이다.

 

아름동 아름다운가게는 지역 주민들에게 받은 고마움을 지역사회에 다시 돌려주고자 나눔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의 복지증진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성호 위원장은 사회취약계층이 적재적소에 필요한 자원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태 센터장은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아름다운가게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02 10:15: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