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솔파출소, 밤거리 안전확보를 위한 동네사랑순찰

 

세종서(서장 마경석) 한솔파출소와 장군면 생활안전협의회는 지난 10일 오후 6시 장군면 복지회관에 모여 도계리, 봉안리 일대에서 밤거리 안전확보를 위한 동네사랑순찰을 실시했다.

경찰과 협의회원 20여명이 참여한 이 행사는 지역내 범죄위험지역을 선정하고 테마별 순찰목표에 맞는 치안활동을 전개하여 안전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서다.

 

참여자 모두 안전한 세종시 다함께 만들어요, 범죄없는 명품세종 우리모두 한마음문구가 새겨진 세종경찰서 명의의 어깨띠를 두르고 편의점, 마트 등 상가와 주민들에게 홍보 전단지를 돌리며 가시적인 순찰을 벌였다.

 

이 홍보지는 미성년자에게 술, 담배 판매금지와 불법무기류 자진신고, 3대 반칙행위(생활반칙, 교통반칙, 사이버반칙), 음주난폭보폭얌체운전, 인터넷 먹튀사이버금융사기사이버 명예훼손 등 근절 내용이다.

 

이날 이해병 회장은 경찰과의 적극 협치하여 더욱 안전하고 살기좋은 장군면을 만드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김재순 파출소장은역주민들과 함께하고 공감하는 동네사랑 순찰을 적극적으로 벌여 체감치안 향상과 범죄없는 안전한 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1 13:47:3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