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민으로 구성된 “더불어포럼” 문재인 지지한다
  • 기사등록 2017-03-23 15:45:05
기사수정

세종시민으로 구성된 더불어포럼문재인 지지한다

 

 

자발적으로  참여한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 순수시민모임 더불어포럼” 50여명이 23일 오후 2시 세종시청 브리핑룸에서 시민과 동행하는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 선언을 하였다.

▲ 문재인 후보 세종캠프 이현정 대변인이 세종포럼의 문재인 후보 지지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문재인 캠프 세종시 이현정 대변인이 대표로 지지선언문을 낭독 하였고 오늘 지지선언의 중심에 선 세종시민들은 단상에 다 오르지 못하고 밖에서 동참하는 등 열정을 보였으며 이들은 지지선언을 통하여 세월호 침몰이라는 비통한 사고를 접한 정부의 무능과 컨트롤타워 부재로 304명의 소중한 생명을 잃은 세월호 사태의 진실이 밝혀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하며 총체적 윅에 빠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후보로 문재인을 선택하고 지지한다고 밝혔다.

 

<시민과 동행하는 문재인후보 지지선언문>

 

3년전 세월호 침몰이라는 참담하고 비통한 사고를 접했다.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까지도 그 아픔은 치유되지 않고 있다. 정부의 무능과 컨트롤 타워의 부재는 304명의 소중한 생명을 앗아갔고 유가족들의 고통은 여전히 남아 있다. 우리는 세월호가 온전히 인양되고 미수습자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원한다. 또한 모든 진실이 밝혀지기를 희망한다.

 

우리는 안전한 대한민국과 함께할 대표를 선택하는 19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있다. 총체적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대표자를 현명하게 선택하는것에 지혜를 모아야 한다.

 

더 이상 무능하고 무책임한 정당과 정치인에게 우리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는 국민적 불안감이 커져가고 있다. 이제까지의 정당정치는 기득권 세력의 이해관계에 얽메어 시민들의 신뢰를 져버렸다.

 

우리는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준비된 후보와 올바른 리더십, 새로운 정치를 원하고 있다. 이제 적폐를 청산하고 진정한 촛불민심에 귀를 기울이는 대통령을 원한다.

 

문재인 후보의 삶은 그 자체로 사람이 먼저인 세상을 추구한다. 이에 우리는 누구보다 준비된 후보 문재인을 지지한다.

 

전국 각지에서 세종시로 이주해온 이 자리에 모인 우리는 저출산과 청년실업 문제의 해결은 물론 우리 생활의 작은 부분까지도 함께 고민하는 진정성 있는 후보 문제인을 지지한다.

 

오늘 우리의 아픔을 공감하며 행복을 열어줄 수 있는 문재인후보!

19대 대통령 선거에서 문재인 후보가 당선되어 민주주의와 한국 정치의 신뢰을 회복하고 행정수도 세종시의 완성과 대한민국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을 기대한다.

 

2017323

세종특별자치시 시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23 15:45: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2 개)
  • 나라사랑2017-03-23 17:06:56

    민주주의는 그냥 오느것이 아니다
    어르신들도 참여하는 모습에..
    적폐청산의 시작을 알리는것 같다

    0 0
  • 나라사랑2017-03-23 17:06:48

    민주주의는 그냥 오느것이 아니다
    어르신들도 참여하는 모습에..
    적폐청산의 시작을 알리는것 같다

    0 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