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렴 으뜸 원도심 만들기´ 열매 맺는 캠페인 -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청렴 홍보 캠페인 및 거리 대청소 실시
  • 기사등록 2013-11-13 13:50:04
기사수정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애영)1113일 수요일 오전 8시부터 1시간 동안 선화동 네거리, 대전천, 대전역 일원 등에서 교육장을 비롯한 직원 100여명이 부패 없는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원도심 지역에서 출근하는 직장인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렴 홍보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동부교육지원청은 청렴도 향상의 일원으로 3월부터 정기적으로 중앙로 주변을 중심으로 거리청소를 하는 등 원도심 지역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날 직원들은 청렴다짐 및 실천문구가 새겨진 현수막과 피켓, 어깨띠 등을 두르고 청렴 생활 실천을 약속하는 행진과 쾌적한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버려진 쓰레기, 담배꽁초 줍기 등의 청소를 실시하였다.

 

지속적인 청렴 거리 캠페인은 원도심 이미지 개선은 물론 지역사회의 참여와 협력을 통한 깨끗한 사회분위기를 이끌어 대전 시민과 직원들에게 동부교육청의 청렴 의지를 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김애영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은 공직자에 대한 신뢰를 확보하고 지역사회에 우리청의 반부패·청렴의지를 홍보하는 좋은 자리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투명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1-13 13:50: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