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은3동-고백장로교회 “저소득층 지원 업무협약” 체결 - 고백장로교회, 저소득 가정에 도배와 장판교체 등 지원노은3동은 주거환경 열악한 가구 분기별 1가구씩 추천
  • 기사등록 2017-03-14 15:59:23
기사수정

노은3-고백장로교회 저소득층 지원 업무협약체결

 

고백장로교회, 저소득 가정에 도배와 장판교체 등 지원

노은3동은 주거환경 열악한 가구 분기별 1가구씩 추천

 

노은3(동장 유재건)14일 주민센터 행복실에서 고백장로교회강명중 목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은지역 저소득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4일 노은3동 주민센터 행복실에서 유재건 노은3동장[왼쪽 두 번째] 고백장로교회 강명중 목사[왼쪽 세 번째]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백장로교회에서는 저소득 가구의 도배와 장판 교체, 청소 등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하고, 노은3동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를 분기별 1가구씩 추천하게 된다.

 

강명중 목사는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의 삶의 질 향상을 돕기 위한 주거환경개선에 참여하게 돼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고백장로교회는 첫 봉사로 80대 고령의 노모와 알콜성 치매를 앓고 있는 아들이 거주하는 가정을 선정하고 3월말까지 낡은 주택의 도배, 장판 교체와 내부 주거환경 정비를 추진할 계획이다.

 

노은3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속에 따스한 봄기운이 전해질 수 있도록 더 많은 이웃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며 지역주민들의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창 길수 기자/ampicllin@hanmail.net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14 15:59: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