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설민석 역사학 인기 강사 세종시 온다!

역사학 강의로 유명한 인기 강사 설민석 세종시민 상대로 세종대왕 관련 강의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2017 세종여민락아카데미´ 개설 기념으로 설민석의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강연은 `세종은 살아 있다´를 주제로 46오전 11시 정부세종청사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방송과 강의 등을 통해 평소 세종대왕의 애민정신을 강조해 왔던 설민석은 번 강연에서 `세종대왕의 역사적 성과와 함께 세종시민으로서 가져야 할 자부심 ´ 등에 대해 한 시간 가량 들려줄 예정이다.

 

종시문화재단은 세종시민에게 심도 있고 체계적인 문화예술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7 여민락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오는 5월부터 인문, 지리, 국악, 서예 등 4개 분야의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올해는 전 강좌가 무료로 진행된다.

다만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설민석 특별강연회 신청은 328일 오전 9시부터 예매전문 예스24사이트(www.yes24.com)를 통해서 가능하며, 예약수수료(1천원)가 발생하며 관련 문의는 문화예술교육팀(044-864-4791)으로 하면 된다.

 

또한 예약 수수료 1,000원에 대하여 문화재단 관계자는 현재 예약관련 홈페이지를 구축 중에 있으며 홈페이지가 구축되면 예약수수료 또한 무료로 진행하여 세종시민들에게 각종 문화예술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원할한 좌석 배치를 위해 예약 후 무단 불참자에 한해서 페널티를 주는 등의 방법을 적용하여 세종시민 모두에게 문화예술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동시에 세종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문화제단으로 도약할 것을 약속 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08 17:52: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