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교통안전캠페인 및 3대 교통 반칙 행위 근절 활동 실시 - 스쿨존 안전캠페인 전개하고 3대 교통반칙(음주운전, 난폭·보복운전, 얌체운전)예방 및 단속 등 교통안전 질서확립에 집중
  • 기사등록 2017-03-06 00:02:45
기사수정

교통안전캠페인 및 3대 교통 반칙 행위 근절 활동 실시

 

스쿨존 안전캠페인 전개하고 3대 교통반칙(음주운전, 난폭·보복운전, 얌체운전)예방 및 단속 등 교통안전 질서확립에 집중

 

대전중부경찰서 교통안전계(계장 김광호)는 신학기 스쿨존 안전캠페인을 전개하고 3대 교통반칙(음주운전, 난폭·보복운전, 얌체운전)예방 및 단속 등 교통안전 질서확립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청>신학기 스쿨존 안전캠페인을 전개하고 3대 교통반칙(음주운전, 난폭·보복운전, 얌체운전)예방 및 단속 등 교통안전 질서확립에 집중하고 있다.

 

3일 중구 석교동 소재 석교초등학교 앞에서 경찰, 교육청, 석교초, 녹색어머니회 등에서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학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날 캠페인은 신학기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등교하는 학생들의 교통 지도 및 동행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3대 교통 반칙행위 근절 등 교통법규 준수를 당부했다.

 

또한 대로변 음주운전단속과 함께 수시로 장소를 바꾸는 스팟 이동식 단속도 추진해 단속의 효과를 높이고, 주택가, 유흥가 인근도로에서 음주운전 수시단속을 통해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를 사전 차단하는 방식으로 단속을 전개했다.

 

중부서는 시민의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아이부터 노인까지 전계층을 상대로 교통안전 활동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 예방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

 

창 길수 기자/ampicllin@hanmail.net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06 00:02: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