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라이언 킹 이동국 세종시 홍보대사 위촉되다! - 세종시 유소년 축구 발전에 기여하고 세종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 기사등록 2017-03-02 16:37:24
기사수정

라이언 킹 이동국 세종시 홍보대사 위촉되다!

세종시 유소년 축구 발전에 기여하고 세종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라이언 킹 이동국 선수가 세종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세종시를 널리 알리고 특히 세종시 유소년 축구발전에 기여하고 이동국 축구교실 및 방학기간 축구캠프 운영 등 세종시 축구발전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 세종시 발전을 직접보고 놀란 라이언 킹 이동국 선수에게 세종시를 설명하는 이춘희 세종시장.

▲ 이춘희 세종시장, 오영철 세종시체육회 수석부회장과 환담하는 이동국 선수.

앞으로 세종시를 널리 알리고 세종시 축구발전에 기여할 이동국 선수가 마음속으로 다부진 각오를 하고 있다.

이번에 세종시 홍보대사에 위촉된 이동국 선수는 18세 때 K리그에 대뷔하여 전성기에는 한해 22골을 터트리며 K리그 최우수 선수로 뽑히는 등 현재까지도 현역선수로 또한 다섯 아이의 아빠로 명품세종시와 이미지가 가장 잘 어울리는 선수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날 위촉식 전 티타임을 갖은 자리에서 이춘희 세종시장은 세종시는 평균나이 31`.4세의 젊은 신생 도시이고 우선 올해에만 축구장 2개소를 준공할 예정이며 하천 친수공간을 활용한 축구장 확장계획을 밝히는 동시에 세종시의 홍보대사 제안에 흔쾌히 수락해주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였다.

 

또한 이춘희 세종시장은 출범 5주년기념행사, 세종축제, 시민체육대회, 꿈나무·부모 대상의 공감토크, 이동국 전국유소년축구대회, 저소득층 대상 축구팀 창단, 이동국 축구교실 및 방학기간 중 축구캠프 및 축구교실 운영 등을 제안하였다.

▲ 홍보대사 위촉식 직후 시청 여직원들로부터 기념촬영 요구에 흔쾌히 수락하고 멋진 포즈를.....

▲ 세종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동국 선수와 라이언 킹 사인볼을 손에 든 이춘희 세종시장이 환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02 16:37: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