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도시철도,“평생교육으로 시민의 안전 일군다.” - 대전평생교육진흥원과 행복한 일터조성 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7-02-23 13:04:46
기사수정

대전도시철도,“평생교육으로 시민의 안전 일군다.”

대전평생교육진흥원과 행복한 일터조성 협약 체결

 

공사는 23일 대전평생교육진흥원과`평생교육의 생활화와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대전도시철도공사가 대전평생교육진흥원과 협약식을 갖었다.사진제공-대전도시철도공사

공사와 진흥원은 평생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평생 교육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평생 교육을 통한 행복한 일터와 시민의 안전을 만들어 가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공사는 우선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인문학 강연 및 커피 강좌 등의 생활강좌를 개설할 계획이며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교양, 취미, 건강 등의 배달 강좌를 실시할 예정이다.

 

협약식에서 진흥원 송용길 원장은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도시철도공사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평생교육으로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가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민기 공사 사장은오늘 협약은 대전시 출자출연 기관간의 의미 있는 협업으로 진흥원의 인문학 강연, 배달강좌를 통해서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도시철도의 무사고 운행과 시민의 안전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2-23 13:04: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