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EB하나은행,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봉사활동 - 하나멤버스 나눔 이벤트 참여 손님 20명과 해외 봉사활동 실시
  • 기사등록 2017-02-20 14:00:03
기사수정

KEB하나은행,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봉사활동

하나멤버스 나눔 이벤트 참여 손님 20명과 해외 봉사활동 실시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지난 214일부터 18일까지 캄보디아의 빈곤지역에 `Hana Happy Class´를 설치하고,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지난 2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KEB하나은행의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봉사활동에 참여한 하나멤버스 나눔이벤트 참여 손님과 임직원들이 지역 어린이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의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봉사활동은 하나금융그룹의 사회공헌 축제인 `2016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나멤버스 나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손님과 국제 구호단체인 굿네이버스도 함께 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캄보디아 `Hana Happy Class´는 학교시설이 부족한 빈곤지역인 반티민체이에 착공되어 연말까지 완공 예정으로 지역 발전 및 청소년 역량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높아 청소년 교육 지원 사업의 우수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현희 손님은 우선 하나멤버스 나눔 이벤트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여 작은 나눔을 실천하였고, 이러한 작은 나눔을 통해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더 좋은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이번 기회를 계기로 더 많은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함영주 은행장은 하나멤버스 손님과 함께 하는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 는 임직원과 손님이 함께 글로벌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금전적인 지원을 넘어 캄보디아 청소년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통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일등은행으로서 국내는 물론 국제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의 `Hana Happy Class´ 2011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이며, 미얀마, 베트남, 스리랑카 등 빈곤국가 청소년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2-20 14:00: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