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부경찰서, 치안정책 토의 및 지역경찰 알파고 간담회 개최 - 지역경찰 내부만족도 향상을 위한 의견수렴 적극시행 교통안전 및 4대악 예방 등 치안정책 토의실시
  • 기사등록 2017-02-14 08:12:53
기사수정

중부경찰서, 치안정책 토의 및 지역경찰 알파고 간담회 개최

 

지역경찰 내부만족도 향상을 위한 의견수렴 적극시행

교통안전 및 4대악 예방 등 치안정책 토의실시

 

대전중부경찰서 생활안전과(과장 김모나)213() 92층 생활안전과장실에서 각 지구대파출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찰 내부만족도 향상을 위한 알파고 간담회를 실시했다.

 

<사진제공=대전청>각 지구대파출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찰 내부만족도 향상을 위한 알파고 간담회 실시

이번 간담회는 알리고, 파악하고, 함께 고민한다는 의미로, 지역경찰의 애로 및 고충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개선책을 강구하기 위해, 지난 26일부터 매주 3회 지역경찰 관리자와 함께하는 대화·소통·공감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안전활동, 보이스피싱 예방, 가정폭력 등 4대 사회악 예방 등 치안정책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적절한 치안활동을 위한 토의를 진행했다.

 

특히 중부경찰은 수렴된 의견 중, 체감안전도 및 내부만족도 향상을 위한 신임직원들의 노력에 사기진작이 필요하다고 하여 우수제안자에 대하여는 인센티브를 부여하기로 하고, 불필요한 사항을 개선하여 스트레스를 경감시켜 주는 등 현장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홍재구 생활안전계장은 최일선 치안현장에서 고생하는 지역경찰의 내부만족도가 높아야 현장이 활력이 생기고, 지역주민에 대한 질 높은 치안서비스로 이어 질수 있다며, 앞으로 `알파고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현장활력을 도모하고, 체감안전도 향상에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2-14 08:12: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