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부경찰서, 노인복지관 방문 사랑나눔 봉사 및 노인 교통안전교육 활동 펼쳐
  • 기사등록 2017-02-08 09:58:14
기사수정

중부경찰서, 노인복지관 방문 사랑나눔 봉사 및 노인 교통안전교육 활동 펼쳐

 

대전중부경찰서 경무계(계장 고대윤)7() 대전 중구 대흥동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 방문해 급식소 내에서 봉사활동 및 교통안전 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대전청>노란 조끼와 분홍앞치마를 입은 중부서 경찰관들이 대전시 노인복지관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해 앞치마를 입고 노인복지관의 급식소 주방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노란 조끼와 분홍앞치마를 입은 중부서 경찰관들이 대전시 노인복지관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해 앞치마를 입고 노인복지관의 급식소 주방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중부서 경찰관들은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자는 작은 마음을 모아 노인복지관을 찾아 짧은 시간이지만 어르신들에게 말동무도 되어주며 설거지 등 주방 일을 도왔다.

 

아울러 경찰은 어르신들에게 종종 발생하는 보이스 피싱과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전개하기도 하면서 치안정보를 전달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중부서는`-(rice-pol)´봉사동아리를 운영하며, 매달 2회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나눔 급식봉사를 실시하고 노인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을 상대로 보이스피싱 예방 교통질서 준수 등 치안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중부서와 대전시노인복지관은 20155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4대 사회악 근절, 노인학대 예방, 교통안전 교육 등 어르신들에게 치안정보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2-08 09:58: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