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부경찰서, 태평동 소재 아파트, 초등학교 주변순찰 및4대 사회악 예방 거리홍보 실시
  • 기사등록 2017-01-12 07:41:17
기사수정

중부경찰서, 태평동 소재 아파트, 초등학교 주변

순찰 및4대 사회악 예방 거리홍보 실시

 

대전중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계(계장 최명호)는 대전 중구 태평동 소재 아파트, 초등학교 주변에 대한 순찰 및 4대 사회악 예방 홍보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전청>태평동 소재 아파트, 초등학교 주변에 대한 순찰 및 4대 사회악 예방 홍보활동 실시

 

이번 4대 사회악(이하 4대악) 근절 홍보는 성폭력 가정폭력 학교폭력 부정불량식품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4대악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대전을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시행됐다.

 

중부서 여성청소년계는 자체 제작한 4대 사회악 예방 홍보 문구(추위에도 성폭력학교폭력가정폭력 없는 안전한 중구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달려갑니다.)가 기재된 휴대용 핫팩을 주민들에게 전달하며 거리 홍보활동을 펼쳤다.

 

활동은 주로 아파트초등학교 등 관내 일원에서 진행되었고 불안요소가 없는지 순찰활동을 진행하고, 순찰 중 만나는 주민들에게 4대 사회악 홍보 전단지 등 홍보 안내물을 배부하며 치안정보를 전달했다.

 

최명호 여성청소년계장은 시민들이 4대 사회악으로부터 불안해하는 지역을 면밀히 파악해 원인을 분석하여 시민들이 마음 편히 생활할 수 있도록 순찰 및 홍보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1-12 07:41: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