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대전역 KTX 연장운행 여수·목포에 홍보 - 추진단 직원, 여수EXPO역 등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대전8경등 홍보
  • 기사등록 2016-12-29 10:19:06
기사수정

서대전역 KTX 연장운행 여수·목포에 홍보

추진단 직원, 여수EXPO역 등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대전8경등 홍보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29일 서대전역 활성화를 위해 직원들이 여수EXPO역 등에 출장하여 서대전역 KTX 이용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대중교통혁신추진단 직원들이 여수역에서 대전관광에 대해 홍보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청

대중교통혁신추진단 직원들로 꾸려진 홍보단 12명은 이날 서대전역 광장, 여수EXPO역 광장 및 EXPO장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대전8경 등 관광책자를 배포하며 서대전역 KTX 이용을 홍보했다.

 

작년 5월 익산에서 단절된 서대전역 경유 KTX의 여수·목포 운행 복원은 그동안 대전·충청과 호남권의 상생발전을 위해 지역의 큰 현안이었다.

 

다행히, 지난 129일부터 서대전역 KTX4회 증편되고 목포와 여수까지 직결 연장운행(4)을 시작함에 따라 서대전역 KTX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직원들이 발 벗고 나선 것이다.

 

대전시 대중교통혁신추진단 노수협 단장은 서대전역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대전 시민뿐만 아니라 호남권 주민의 호남선 철도이용률 제고가 필요하여 홍보하게 됐다, “앞으로 호남과의 협력방안을 모색하여 서대전역 KTX 이용률 제고와 주변지역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9 10:19: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