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부경찰서, 경무과, 청문감사실, 여성청소년과 직원 등 참석,연말연시 아동보육시설 방문 사랑나눔행사 실시 - 피해를 겪었을 경우 혼자 고민하지 말고, 학교전담경찰관이나 117학교폭력 신고센터에 언제든지 도움 요청할 것을 안내
  • 기사등록 2016-12-29 00:25:27
기사수정

서부경찰서, 경무과, 청문감사실, 여성청소년과 직원 등 참석,연말연시 아동보육시설 방문 사랑나눔행사 실시

 

피해를 겪었을 경우 혼자 고민하지 말고, 학교전담경찰관이나

117학교폭력 신고센터에 언제든지 도움 요청할 것을 안내

 

대전서부경찰서 경무계(경감 안광운)2016. 12. 28() 14:00 경무과, 청문감사실, 여성청소년과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정림동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인 정림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 및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실시 하였다.

 

<사진제공=대전청>경무과, 청문감사실, 여성청소년과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정림동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인 정림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 및 학교폭력 예방교육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아이들의 진로 상담 등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실내외 환경정리, 사무실 컴퓨터 점검수리 활동을 실시하였다.

 

특히 여성청소년과 학교전담경찰관들이 함께 동행하여, 겨울방학을 맞은 시설내 아이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유형과 대처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고 학교폭력 등의 피해를 겪었을 경우 혼자 고민하지 말고, 학교전담경찰관이나 117학교폭력 신고센터에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할 것을 안내하였다.

 

안광운 경무계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외롭지 않도록 꾸준히 방문하겠으며, 따뜻한 나눔의 문화가 지역사회 곳곳으로 확산되도록 경찰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9 00:25: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